본문 바로가기
🎤 강의안내

슬기로운 겨울방학, 원격수업 준비 하기!

by 상권쌤 2021. 1. 7.

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한 달만에 쌤 크리에이터 되기 pro' open

 

일반적인 원격 연수라고 한다면, 주제에 관해 원고와 문제를 제작하고 그 내용에 대해 촬영을 하면 거의 마무리가 됩니다. 그 이후의 과정은 연수 제작을 담당하는 곳에서 만들어갑니다. 그런 일반적인 과정이 아닌, 교사가 처음부터 끝까지 원고, 촬영, 편집까지 할 수 있지 않을까? 에서 출발한 연수입니다.

 

예전엔 선생님이 유튜브를 한다면, 손가락질 하는 시대에서 오히려 반대로 교사가 수업자료를 만들어서 올리지 않으면 뭐라고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전국의 모든 교사가 강제로 크리에이터가 되어야 하는 시대가 온 것입니다.

 

하지만 영상에 대해 관심없는 분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혹은 관심은 있는데 자세하게 배우고 싶은 분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런 분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한 달 만에 연수만 들으면 영상 제작과정을 넓고 깊이 알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 이번에 티처빌에서 30차시 연수 제작 완료했습니다. 원격연수 제작에 필요한 방법이나, 원격수업 꿀팁, 촬영부터 편집까지 전문가의 노하우, 영상에 대해 더 배우고 싶으신 분들이 이 연수를 들으신다면 부디 많은 선생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제가 만든 이 연수에 관심있으셔서 이수하신 후 인스타에 인증샷을 남겨주시거나 dm을 보내주시면 제가 만든 학생들을 쉽게 가르칠 수 있는 미디어리터러시 교육 3차시 피피티와 학습지를 보내드릴 예정이니 인증 남겨주시고 dm 보내주세요. 바로바로 정리해서 파일 보내드립니다.

 

연수 링크 : www.teacherville.co.kr/trainapply/courseDetail.edu?division=D&courseSeq=O1002242&_view_pos_=main_rank_001&_view_pos_idx_=main_rank_001_1

 

한 달 만에 쌤 크리에이터 되기 PRO

한 달 만에 쌤 크리에이터 되기 PRO

www.teachervill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