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안내사항

[책 출간] "초등학생을 위한 파워포인트 무작정 따라하기"

by 상권쌤 2021. 12. 16.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5538344

 

초등학생을 위한 파워포인트 무작정 따라하기 - YES24

▷ 교과 연계 예제로 익히는 파워포인트파워포인트, 복잡하게만 느껴지나요? 교과서에서 배운 내용을 파워포인트로 만들어 보며 파워포인트의 기능을 재미있게 익혀요. 선생님들의 친절한 설

www.yes24.com

[책 출간 안내] "초등학생을 위한 파워포인트 무작정 따라하기"

올해 집필한 파워포인트 기초 배움 책이 나왔습니다 :)

교육과정에 들어와있는 학생들의 발표자료 만들기와 관련하여

파워포인트를 활용하여 기초부터 차근차근 따라 하기 쉽게 활동 순서대로 사진과 설명을 썼습니다.
조금 어려운 것은 배움 영상으로도 만들어서 올렸으니 영상을 보며 따라 할 수도 있어요~

학생들에게 체계적으로 발표 자료 만들기를 알려주고 싶으신 선생님,

발표자료를 잘 만들어 보고 싶은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이 보면 좋을 책입니다. :)

 

 

▷ 교과 연계 예제로 익히는 파워포인트

파워포인트, 복잡하게만 느껴지나요? 교과서에서 배운 내용을 파워포인트로 만들어 보며 파워포인트의 기능을 재미있게 익혀요. 선생님들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라면 파워포인트 초보자라도 걱정 뚝! 헷갈리는 내용은 영상 강의로 제공하므로 학습 효과가 두 배!

▷ 수행평가에 꼭 맞는 발표 자료 제작 팁

고학년이 될수록 점점 늘어나는 발표 활동. 이제는 걱정 마세요! 수행평가로 자주 등장하는 예제를 초등학교 선생님이 쏙쏙 골랐어요. 무료로 제공되는 완성 템플릿을 활용해 실제 수행평가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 중·고등 수행평가 대비까지 한 번에

중·고등학교 수행평가에는 팀 프로젝트가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지금부터 파워포인트의 기능을 꼼꼼하게 익히면 어려운 수행평가도 척척 해결할 수 있어요. 점점 더 중요해지는 발표 과제! 『초등학생을 위한 파워포인트 무작정 따라하기』와 함께 자신감을 키워요.

 

반응형

댓글